◆ 일상 ◆/맛집 후기
[위례맛집] 노포식당
GiveMe1$
2024. 3. 22. 02:24
미리요약
방문일자: 2024년 3월 중순.
- 위치: 5 / 5
- 맛: 4 / 5
- 청결도: 4 / 5
- 가격: 4 / 5
- 재방문 의사(총평): ★ ★ ★ ★ ☆
재방문 의사 기준
- ★ ☆ ☆ ☆ ☆ : 절대 다시 가고 싶지 않다
- ★ ★ ☆ ☆ ☆ : 동행이 너무 가고 싶어한다면 마지못해 갈 것이다.
- ★ ★ ★ ☆ ☆ : 동행이 가고 싶어 한다면 흔쾌히 갈것이다. (한 번 쯤 가볼 만함)
- ★ ★ ★ ★ ☆ : 동행에게 가고 싶다고 설득할 것이다. (친구, 가족 추천)
- ★ ★ ★ ★ ★ : 동행이 가지 않겠다면 나 혼자라도 갈것이다.
위례광장 중앙에서 잘 보이는 음식점인 노포식당을 다녀왔다
코너에 위치한 노포식당은 밖에서 보면 제법 으리으리하다
가게 내부. 실제로는 이것보다 훨씬 크고 테이블이 많다. 4인석 테이블이 약 8개 정도는 있는 것 같다.
이 좌석만 좌식이고, 나머지는 다 일반 테이블 + 의자이다.
가장 중요한 가격표! 식사류랑 술안주가 같이 있다. 나는 식사류를 주로 먹는데, 한끼 식사 담백하게 잘 했다는 느낌을 받는다. 양이 많지는 않은데(잘 먹는 사람 기준) 맛은 좋음!
우리는 가지덮밥이랑 매운 숯불 닭갈비 덮밥을 시켰다. 개인적으로는 가지덮밥이 더 맛있었음!
종이컵과 후라가케
매운 닭갈비 덮밥. 그렇게 맵지는 않다. 야채도 많고, 고기도 많아서 좋다. 전반적으로 정갈한 식사 느낌.
가지 덮밥! 가지가 정말 맛있었다. 고기도 맛있었고, 계란이랑 덮밥이 전반적으로 잘 어우러져서 좋았다. 밑반찬도 깔끔하고 좋았음.
정갈한 느낌으로 회사원들 점심식사나 간단한 저녁식사를 하기에 좋은 음식점이다. 위례 광장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내부도 깔끔하고 괜찮다. 다만 매번 느끼는 건데, 주문 후에 음식을 받기까지 너무 오래 걸린다. 엄청 오래 걸리는건 아닌데.. 다른 식당들이 워낙 빨라서 그 스피드에 익숙해졌달까? 맛은 있는데 배고플 때 가면 대기 시간이 긴게 단점이다.